저희 집을 올 해 1월 중순부터 3월 초순까지 인테리어를 했습니다. 그런데 운이 좋아서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그 유명한 '인쇼 (인테리어쇼)'와 함께 인테리어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___^

 

와이프가 네이버의 '셀인(셀프인테리어) 카페'에 '인쇼랑 인테리어' 라는 제목으로 연재한 글 들을 제 블로그에 옮겨놓습니다. 글은 제 와이프가 쓴 글이고요, 저는 퇴근 후에 그리고 주말에 부지런히 인테리어 공사 현장  방문해서 사진찍어서 와이프한테 전해주곤 했습니다. ^^' (인테리어에 관한 거의 대부분의 의사결정은 와이프님이 거의 다 했어요. ㅎㅎ) 

 

저는 사실 하루 종일 일만 하고 공부만 할 줄 알지, 인테리어 안목은 아주 쌩 초보입니다만, 와이프가 잠자기 전에 침대에서 인테리어쇼 유튜브 방송 볼 때마다 귀동냥, 눈동냥하면서 저도 좀 보고 들은게 있기는 합니다. ㅋㅋ  서당개 삼년이면 풍월을 읇는다고 하잖아요? 아는게 병이라고, 저도 이제 다른 집 인테리어 볼 때면 몰딩이 눈에 들어오고 어찌나 거슬리는지 몰라요.  

 

사실 처음에 썬글라스 낀 인쇼 대표님이 반말로 방송하는 걸 보고 속으로 기겁을 했었습니다. 아니, 저 양반은 언제 우리를 봤다고 반말은 반말이야? 잉? ^^;;;  그런데, 한번 보고, 두번 보고, 세번 보고, 보고 또 보다 보니 '썬글라스를 안 쓴 인쇼 대표', '반말은 안하는 인쇼 대표'님이 상상이 잘 안가네요. ㅋㅋ

 

 

>> 인테리오쇼의 유튜브 로고. 

 

>> 인테리오쇼의 한 카리스마하시는 썬그라스 대표님,  "유튜브 친구들 안녕~"

 

 

 

* 인테리어쇼 (인쇼)를 아직 모르는 분이라면 위의 유튜브 한번 봐보세요. 인쇼가 추구하는 인테리어가 이런 스타일이구나... 하고 감이 좀 잡히실 듯 해요. (위 유튜브는 저희 집은 아니고요, 저희 집도 이 유튜브랑 비슷하게 인테리어 했어요.)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누군가에게는 그래도 좋은 정보가 될 수 있겠다 싶어 제 와이프 연재 글들을 제 블로그에 옮겨서 다시 정리해봅니다. 구글에서 검색하면 잘 안 찾아지더라구요. 

 

그리고 유튜브에서 '인테리어쇼(인쇼)' 동영상을 보신 분들이 '실제 인쇼랑 해보면 어떤데? 실제 저게 돼?' 하는 궁금증 같은 것도 있을 실 것 같습니다. '실제 인쇼랑 인테리어를 하면 이렇게 된다'는 것도 공유를 해보고 싶었습니다. '대한민국의 인테리어 업계를 바꿔보겠다'는 포부를 가진 인쇼를 응원하고 싶은 마음도 큽니다.  (누군가가 대한민국 인테리어의 역사에 대해서 책을 쓴다면 아마,  "Before 인쇼, After 인쇼"로 시대가 구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테리어 업계에서 인쇼 모르면 간첩!)

 

저희 집이 너무나 이쁘고 또 살기 좋게 인테리어가 잘 되어서 저희 가족 모두가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인쇼가 너무나 감사하고, 또 인쇼가 앞으로 더 잘 되었으면 합니다. (물론, 이미 유튜브로 너무 유명해져서 제 블로그 아니더라도 일거리가 차고도 넘칠 것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요.)

 

글 중간 중간에 중소기업들 이름도 나오곤 하는데요, 저희집은 이들 업체로 부터 사례로 받은거 1도 없습니다. 그냥 이들 중소기업들 제품을 사용해서 인테리어를 했고, 지금까진 아무 문제없이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서요, 정보제공 차원에서 브랜드명 소개하는 것이니 참고하시구요, 최종 결정은 본인 책임하에 판단하시면 되겠습니다. 

 

자, 그럼 저희 집 자랑 들어가 보겠습니다. 인쇼랑 렛츠고~!

반응형
Posted by Rfriend

댓글을 달아 주세요